파워볼 잘하는법 feat. 이지파워볼

[더팩트ㅣ청와대=허주열 기자] 문재인 세이프게임 대통령이 한미 정상회담을 위한 방미를 하루 앞둔 18일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으로부터 현안 보고를 받고 경제 상황을 점검했다.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서면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 “문 대통령은 홍 부총리로부터 최근 경제 상황 파워볼구간보는법 및 6월 하순에 발표될 하반기 경제 정책 방향, 5월 하순으로 예정된 21∼25년 국가재정운용계획 수립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고 전했다.

박 대변인에 따르면 문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올해 1분기 기대 이상의 경제 성과를 낸 것은 경제부처가 국민들과 함께 파워볼양방사이트 노력한 결과”라고 높이 평가했다.

문 대통령은 이어 “경제지표를 보면 놀라운 성장을 이끈 기업도 있지만, 여전히 큰 어려움을 겪는 부문이 함께 파워볼게임 있는 만큼, 하반기 경제 정책 방향을 수립하면서 양극화 해소에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하면서 “내수 회복 및 고용 안정에 중점을 두라”고 지시했다.

그러면서 “김대중 정부의 핵심 성과가 IMF 위기 극복이었던 것처럼, 문재인 정부의 대표 성과는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한 것이 되리라 생각한다”면서 “홍 부총리를 중심으로 전 부처가 신념을 가지고 매진해 나가라”고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