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양방 파워볼사이트 실시간파워볼 안전놀이터 게임

[OSEN=선미경 기자] “가수의 꿈 꾸게해준 비 선배님과 한 무대, 상상도 못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에는 비가 원조 가수로 출연했다. 특히 이날 비의 무대에는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가 모창 능력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셔누는 비의 ‘나쁜남자’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됐다고 파워볼양방계산기 말하며 출연 이유를 말했다. 이에 비도 “셔누가 연습생일 때 우연히 봤는데 그 눈빛이 계속 생각났고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셔누가 자신의 꿈과 포부를 밝혔는데 그걸 다 이뤄냈다. 너무 자랑스러운 후배”라면서 기특해 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셔누는 방송 후 5일 OSEN에 ‘히든싱어6’ 출연에 대해서 “비 선배님을 보면서 가수가 되겠다고 처음 다짐했고, 스케줄은 겹칠 수 있겠지만 함께 한 무대를 할 수 있을 네임드사다리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라며, “모창능력자 분들에게 피해를 끼칠까봐 고민도 많이 했고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셔누는 “가수의 꿈을 꾸게해준 비 선배님과 모창 능력자로 함께 출연해주신 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이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셔누는 이날 방송에서 2라운드 ‘널 붙잡을 노래’를 부르며 정체를 파워볼안전사이트 공개했다. 셔누의 등장에 판정단은 패닉에 빠졌고, 시청자들도 깜짝 놀랐다. 셔누는 ‘워너비 손현우’라는 이름표를 달고 등장해 선배 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 역시 자신을 보고 꿈을 키운 후배의 무대에 박수를 보내며 꿈을 이룬 것을 대견하게 생각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셔누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비누(비+셔누)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여러 차례 비의 노래와 춤을 보여준 바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은 더욱 특별했다. 또 이날 그는 비의 ‘나쁜 남자’ 의상을 완벽하게 재현하는가 하면, 거칠고 허스키한 음색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셔누는 “우선 몬베베(팬클럽)가 많이 놀랐을텐데 즐거운 안전한메이저놀이터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고, 건강하게 잘 있는 모습 보여줬으니 걱정 많이 안했으면 좋겠고, 몬스타엑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비의 오랜 팬이자 후배인 셔누의 출연으로 더욱 특별했던 무대다. /seon@osen.co.kr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몬스타엑스 SN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