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사이트 파워볼사이트 연금복권당첨번호 추천주소 가족방

이인영 통일부 장관은 오늘(28일) “금강산 사업이 개별관광의 형태를 통해서라도 재개될 수 있는 길을 적극적으로 열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장관은 오늘 오전 정부서울청사 장관실에서 금강산 엔트리파워볼중계 기업인들과 면담을 하고 “금강산 사업이 우리 민족에 있어 평화로 가는 굉장히 성공적인 사업이었고 민족 공동의 첫 번째 사업이지만, 뜻하지 않게 오랫동안 중단되고 있어서 안타깝기 그지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장관은 “남북관계를 복원하고 우리 겨레가 함께 평화로 가는 큰 걸음을 다시 뗄 수 있는 그런 길이 있고, 그 과정에서 제 역할이 있다면 저를 다 던지고 할 파워볼먹튀검증커뮤니티 생각”이라며 강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또 “저희의 의지는 이제 분명해질 거고, 평양에서 파워볼업어치기배팅법 서로 조율이 되면 바로 금강산 사업을 재개하는 방법을 찾아보려고 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장관은 “지금은 아시다시피 남북 간의 대화가 재개되지 못하고, 당국 간 관계들이 복원되지 않는 상황”이라며 현실적인 한계도 설명했습니다.

이에 전경수 금강산기업협회장은 “남북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에 취임하셔서 힘드시겠지만, 장관께서 좀 더 대범한 파워볼재테크 일들을 벌여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신선민 기자 (freshmin@kbs.co.kr)

▶ ‘코로나19 팩트체크’ 제대로 알아야 이긴다

▶ 데이터로 본 아동학대…7년 간 무슨 일이? KBS 데이터룸

▶ 더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원하시면 KBS뉴스 구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